이러한 효과적인 전략으로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이러한 효과적인 전략으로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이러한 효과적인 전략으로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것이 지금까지 그들이 한 일 중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였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독신에게 효과가 있는 확실한 방법은 없다.

아마도, 성공적으로 그만두려면, 여러분은 여러 가지 전략을 실험해보고, 여러분에게 가장 잘 맞는 전략을 찾아야 할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면 간단하고 성공적으로 회사를 그만둘 수 있다.

흡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정직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은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것들을 적음으로써, 당신은 그만두는 것에 대한 당신의 관점의 방향을 통제하기 시작한다.

이것이 이번에는 그것을 고수하려는 동기가 될 수도 있고, 그것을 끝까지 보는 데 더 집중할 수도 있기 때문에 더 쉬울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가장 쉬운 방법을 찾아라.

차가운 칠면조 길을 가지 마라.

이것을 시험해 보면 틀림없이 실패할 것이다! 만약 실패한다면, 니코틴 패치나 처방전 금단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이러한 보조 기구를 사용하면 그 습관을 없애려는 노력이 그것들이 없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금연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지원 단체에 가입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이 새로운 전직 흡연자들은 그들이 그들과 함께 있거나 그들을 상대하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과 직면하는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귀중한 지원의 원천이 될 수 있다.

이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멈추는 방법에 대한 지도, 지원,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금연 전담 지원 그룹을 찾으려면 지역 레크센터, 교회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확인하십시오.

한 번에 한 단계씩 진행하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은 큰 과정이다.

이 때문에 너무 앞서 생각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는다.

오늘을 바꾸는 것은 여러분의 미래를 더 밝게 만들 수 있으므로, 여러분의 그만두는 목표를 한 번에 한 걸음씩 가지고 모든 과정을 통해 강해지도록 최선을 다하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을 계획이 있다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알려라.

여러분이 여러분의 계획을 사람들에게 알릴 때, 그들은 여러분이 유혹을 멀리하고 의욕을 잃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목표에 집중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가적인 자극을 줄지도 모른다.

체육관에 가입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새로운 활동을 찾고 즐기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 증진은 물론 담배로부터도 멀리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운동을 함으로써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천천히 동네를 돌아다니면서 시작해라.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에게 가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건강하지 못한 습관을 버리는데 관심이 있다면, 그것을 끝까지 지켜보는 데 전념하는 것이 중요하다.

평소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고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어 그만두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의욕을 잃지 않기 위해 왜 그만두기를 원하는지 항상 기억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미리 계획하십시오.

많은 흡연자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담배를 피우는 것에 익숙하다.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당신이 갈망하는 것에 희생되지 않도록 보장할 것이다.

첫 번째 아이디어는 충분히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에 뒤로 물러설 수 있는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갖는 것은 훨씬 더 좋은 계획이다.

담배를 끊고 싶다면 평소 담배를 피우는 곳에서 하고 싶은 일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늘 한 손에는 술을, 다른 한 손에는 담배를 한 대씩 들고 있다면 이제는 일상을 조금 털어놓을 때다.

해피 아워에 가지 않으면 갈망을 피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새로운 금연 규정에 예외를 두지 마십시오.

담배 한 대 피운다고 해서 발전이 나빠지지는 않을 거라고 스스로 확신할 수는 있겠지만, 사실은 그럴 것이다.

퍼프 한 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명심해라.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는 항상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 번째 시도에서 실패하지만 다음 번에는 그것을 학습 경험으로 사용한다.

자신의 약점이 무엇이라고 느꼈는지 살펴보고, 다시 시도할 때 경험으로부터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 알아내십시오.

다음 번엔 성공할지도 몰라.

담배를 끊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해결책은 없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그만두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뜻은 아니다.

동기부여와 당신이 제공받은 조언들 사이에서,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그들에게 한번 시도해 보면 기분 좋게 놀랄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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