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를 고는 것을 멈추고 잠을 자도록 하는 놀라운 조언

코를 고는 것을 멈추고 잠을 자도록 하는 놀라운 조언

코를 고는 것을 멈추고 잠을 자도록 하는 놀라운 조언

수백만의 사람들이 코를 골다.

코를 골거나, 시끄러운 코를 골며 집안에서 잠을 자야 하는 사람이 될 수도 있다.

코를 고는 것은 가족과 로맨틱한 관계에 불필요한 부담을 가중시킬 수 있다.

다음 글은 골치 아픈 코골이를 다루는 사람을 위한 충고를 담고 있다.

당신의 코골이의 근원이 실제로 무엇인지 결정하는 것은 중요하다.

어떤 건강상의 문제는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고, 치료하지 않고 내버려두면 코골이는 결코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코를 고는 경향이 있다면 담배를 멀리하라.

담배를 피울 때 목의 등조직이 자극되어 목구멍이 붓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목의 조직이 부으면 코를 골기 쉽다.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수분을 유지하라.

탈수되면 콧물 분비물이 더 두껍고 끈적거려 기도가 막히고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탈수증을 예방하고 코를 골지 않도록 하기 위해 몸무게의 2파운드당 최소한 1온스의 물을 마셔라.

절대 불법 약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불법적인 우울증 치료제의 사용은 종종 코골이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마리화나 같은 약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만들어진 약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작용한다.

분명히, 진통제 같은 길거리 마약은 이런 효과도 있다.

잠들기 전에 편안함을 느끼는 것을 즐길 수도 있지만, 나중에 코를 골면서 돈을 지불할 수도 있다.

특히 목 부위에 과도한 체중을 실어 나르는 사람들은 코를 골기 쉽다.

코고는 소리는 그들의 바람개비 주위의 여분의 지방 때문에 더 심하다.

만약 여러분이 과체중이라면, 살을 빼는 것을 고려해보라.

너는 기분이 나아지고 좋아질 것이고, 잠도 더 잘 수 있을 거야.

담배를 끊으면 코 고는 양을 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적어도 잠들기 전에 두어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는 것을 피하라.

흡연은 목구멍이 붓게 해서 기도가 좁아진다.

기도가 좁아지면 코골이가 더 많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흡연을 자제하는 것이 이를 일으키는 염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약간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 코를 골게 하는 것을 줄일 수 있다.

많은 의사들 사이에서는 노래로 인한 목의 효능을 강화하는 것이 코골이의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일치하고 있다.

목의 근육의 힘을 증가시키면 기도가 열리고 코골이가 줄어들 것이다.

자기 전에 꿀을 한 스푼 많이 먹어봐.

효과가 있는 이유는 분명하지 않지만, 많은 사람들은 꿀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주장한다.

놀랄 것도 없이, 이것은 꿀을 중심으로 하는 많은 민간요법들 중 또 다른 것에 불과하다.

수면 자세를 바꾸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거나 끝낼 수 있다.

대부분의 코골이는 사람이 등을 대고 누울 때 생긴다.

어떻게 되느냐 하면, 긴장을 풀어서 목의 조직과 근육이 떨어지는 것이다.

이것은 옆으로 눕거나 앞쪽으로 눕는 것으로 예방할 수 있어 하룻밤을 더 잘 수 있게 된다.

다시 한 번 말할 가치가 있다.

많은, 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문제를 다루어야 한다.

그것은 코를 고는 사람이 편안한 잠을 자지 못하게 할 뿐만 아니라, 집안의 모든 구성원들도 잠에 들지 못하게 한다.

여기서 읽은 충고는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하고 평온하고 조용한 밤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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